성대사랑 > 자유 > ::: [필독] 성균인 인증 및 회원정보 마이그레이션 관련 :::





 
[공지] ::: [필독] 성균인 인증 및 회원정보 마이그레이션 관련 :::
 글쓴이   성대사랑
 작성일시  2011-06-26 23:48:54
 조회수  292,373 번
 추천  25 번
 비추천  3 번
성균인 인증 :
 
 
마이그레이션 관련
 
안녕하세요, 성대사랑입니다.
 
기존의 게시판 솔루션을 전격 교체하였습니다.
 
기존의 회원분들께서는 필수적으로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거쳐야 새로운 게시판에서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는 비밀번호 암호화 방식이 서로 달라서 반드시 거쳐야하는 작업입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고 해당 항목을 정확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그레이션 후, 기존 스크랩을 이전받으시려면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이 있으시면 skkulove2004@gmail.com 으로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도 반드시 알려주세요.
 
 
마이그레이션을 하지 않고 재가입하신 분들은 위의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가입여부'를 체크하시고 해당정보들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 기존의 성대사랑 아이디와 비번이 현재의 성대사랑의 아이디와 비번과 동일해야만 가능합니다.


추가 : 한메일은 메일발송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메일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 한메일도 발송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시간을 두고 스팸메일함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킹고메일에는 대부분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되는 것 같습니다. 반드시 스팸메일함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마이그레이션 후 닉네임을 변경하면 태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관련 소스를 수정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닉네임 변경 가능합니다.
 
마이그레이션을 통하지 않으시면 추후에 포인트 정산에 불이익을 당하실 수도 있습니다.


Ad
 
단풍소년 11-07-11 00:43
 
*
비밀글 입니다.
단풍소년 11-07-11 00:43
 
*
비밀글 입니다.
단풍소년 11-07-11 00:44
 
비밀글이 아닌 글
단풍소년 11-07-11 00:44
 
비밀글이 아닌 글
no image
성대사랑 11-07-11 10:33
 
제발 새로 가입하지 마시고 마이그레이션을 해주세요
no image
성대사랑 11-07-11 10:33
 
제발 새로 가입하지 마시고 마이그레이션을 해주세요
no image
후앙후앙 11-07-11 11:30
 
헐 새로 가입했는데 ㄷㄷ
비밀번호 찾기 질문은 새로 입력하는건가요?
no image
후앙후앙 11-07-11 11:30
 
헐 새로 가입했는데 ㄷㄷ
비밀번호 찾기 질문은 새로 입력하는건가요?
no image
세코 11-07-11 12:24
 
어 새로 가입해버렸는데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탈퇴해야되나..
no image
세코 11-07-11 12:24
 
어 새로 가입해버렸는데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탈퇴해야되나..
no image
11-07-11 12:26
 
탈퇴후 재가입하니 되는군요 ㅎ
no image
11-07-11 12:26
 
탈퇴후 재가입하니 되는군요 ㅎ
no image
(병장)쿠루루 11-07-11 12:32
 
휴 탈퇴처리 해주셨군요 다시 마이그레이션하니까 되네요 감사합니다 ^^
no image
(병장)쿠루루 11-07-11 12:32
 
휴 탈퇴처리 해주셨군요 다시 마이그레이션하니까 되네요 감사합니다 ^^
no image
임페라토르v 11-07-11 14:06
 
헐.. 탈퇴해야하는군요 ㅠ
no image
임페라토르v 11-07-11 14:06
 
헐.. 탈퇴해야하는군요 ㅠ
no image
Lv 2. 오타쿠 11-07-11 16:01
 
ㅋㅋㅋ 로그인 안되길래 제 아디가 지워진줄알았어요 ㅋㅋ
no image
Lv 2. 오타쿠 11-07-11 16:01
 
ㅋㅋㅋ 로그인 안되길래 제 아디가 지워진줄알았어요 ㅋㅋ
no image
블루마티니 11-07-11 17:40
 
이게 다 업글된건가요? 뭔가 예전보다 못한 느낌이 드는 건 뭔지...
괜히 바꾸느라 고생한분한테 미안하네요..쩝
no image
블루마티니 11-07-11 17:40
 
이게 다 업글된건가요? 뭔가 예전보다 못한 느낌이 드는 건 뭔지...
괜히 바꾸느라 고생한분한테 미안하네요..쩝
no image
mp872 11-07-11 18:02
 
no image
mp872 11-07-11 18:02
 
no image
바람꽃 11-07-11 18:25
 
헐 저도 걍 가입했는데;
no image
바람꽃 11-07-11 18:25
 
헐 저도 걍 가입했는데;
no image
왼손은거들뿐 11-07-11 21:40
 211.♡.8.84  
ㅇㅇ?.
no image
왼손은거들뿐 11-07-11 21:40
 211.♡.8.84  
ㅇㅇ?.
no image
오타쿠몰이꾼 11-07-12 17:07
 
포인트가 줄어드는것은 무엇인가
no image
오타쿠몰이꾼 11-07-12 17:07
 
포인트가 줄어드는것은 무엇인가
국제관지하3층 11-07-12 22:10
 
마이그레이션 할랬는데 아이디나 비번이 다르다고 자꾸 그래서 새로 가입..

근데 새로 가입할때도 한메일은 메일이 안오는것 같아요
국제관지하3층 11-07-12 22:10
 
마이그레이션 할랬는데 아이디나 비번이 다르다고 자꾸 그래서 새로 가입..

근데 새로 가입할때도 한메일은 메일이 안오는것 같아요
no image
Fantasy 11-07-13 21:58
 
그거메일이 스팸메일함에잇음용
no image
Fantasy 11-07-13 21:58
 
그거메일이 스팸메일함에잇음용
no image
SOBER 11-07-14 17:43
 
어렵네..
no image
SOBER 11-07-14 17:43
 
어렵네..
no image
SOBER 11-07-14 17:44
 
어렵네..
no image
SOBER 11-07-14 17:44
 
어렵네..
no image
SOBER 11-07-14 17:44
 
어렵군..
no image
SOBER 11-07-14 17:44
 
어렵군..
no image
루이보스 11-07-14 22:00
 
예전 게시판에서 스크랩한것들이 지금 스크랩함에는 없던데 ㅜㅜ 이거 복원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제가 필요한 자룐데..... 미처 스크랩함에만 뒀네요 ㅜㅜ
no image
루이보스 11-07-14 22:00
 
예전 게시판에서 스크랩한것들이 지금 스크랩함에는 없던데 ㅜㅜ 이거 복원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제가 필요한 자룐데..... 미처 스크랩함에만 뒀네요 ㅜㅜ
no image
헬리오스 11-07-14 23:35
 
.
no image
헬리오스 11-07-14 23:35
 
.
no image
howboutme 11-07-15 10:13
 
rtrt
no image
howboutme 11-07-15 10:13
 
rtrt
no image
미스맥드리미 11-07-15 13:01
 
재가입햇으면 탈퇴해야하나요^^;
no image
미스맥드리미 11-07-15 13:01
 
재가입햇으면 탈퇴해야하나요^^;
no image
냠냠♡ 11-07-15 21:13
 
전 포인트 괜찮아요 제발 인증만 되게 해주세요. 이런 여자분 많이 있으신가요? 저 글이 너무 궁금합니다.

탈퇴했다가 재가입하면 되는 건가요??????????????
no image
냠냠♡ 11-07-15 21:13
 
전 포인트 괜찮아요 제발 인증만 되게 해주세요. 이런 여자분 많이 있으신가요? 저 글이 너무 궁금합니다.

탈퇴했다가 재가입하면 되는 건가요??????????????
     
no image
성대사랑 11-07-15 21:18
 
맨 위의 공지를 읽어주세요
     
no image
성대사랑 11-07-15 21:18
 
맨 위의 공지를 읽어주세요
no image
냠냠♡ 11-07-15 21:55
 
아하 비번이 달라도 기억만 하고 있으면 괜찮은 거군요 감사합니다
no image
냠냠♡ 11-07-15 21:55
 
아하 비번이 달라도 기억만 하고 있으면 괜찮은 거군요 감사합니다
no image
성대생임 11-07-15 23:35
 
이거 인증은 어떻게하는건가요
no image
성대생임 11-07-15 23:35
 
이거 인증은 어떻게하는건가요
no image
Economic+Business 11-07-16 14:24
 
수고하셨습니다.
no image
Economic+Business 11-07-16 14:24
 
수고하셨습니다.
no image
꼬꼬리코 11-07-18 00:03
 
인증이 된건가;;
no image
꼬꼬리코 11-07-18 00:03
 
인증이 된건가;;
no image
한량이 11-07-23 12:09
 
인증 ㅜㅜ
no image
한량이 11-07-23 12:09
 
인증 ㅜㅜ
마이그레이션 하려고 하니

아이디나 비번이 안맞다고...ㅠ
마이그레이션 하려고 하니

아이디나 비번이 안맞다고...ㅠ
no image
★세렌디피티☆ 11-07-25 15:58
 
인증된건가요..?ㅜ
no image
★세렌디피티☆ 11-07-25 15:58
 
인증된건가요..?ㅜ
no image
Stanford 1398 11-07-26 04:07
 
Hi.
no image
Stanford 1398 11-07-26 04:07
 
Hi.
no image
watercolor 11-07-27 23:52
 58.♡.150.123  
마이그레이션은 했는데 성대인증은 어떻게하죠?
no image
watercolor 11-07-27 23:52
 58.♡.150.123  
마이그레이션은 했는데 성대인증은 어떻게하죠?
no image
쥬뗌므♡ 11-07-30 20:12
 
포포포포포인트...ㅠㅠㅠ
no image
쥬뗌므♡ 11-07-30 20:12
 
포포포포포인트...ㅠㅠㅠ
no image
때문에 11-07-30 23:17
 
흠 성대마크가 안달려있는듯한 느낌이
no image
때문에 11-07-30 23:17
 
흠 성대마크가 안달려있는듯한 느낌이
no image
DUKE 11-08-04 01:10
 112.♡.185.64  
마이크레이션했는데 성대인인증은 어떻게 하냐요?
no image
DUKE 11-08-04 01:10
 112.♡.185.64  
마이크레이션했는데 성대인인증은 어떻게 하냐요?
no image
Cat_lovin 11-08-06 11:28
 
메일 주소를 @skku.edu 로 끝나는 것을 이용해야된다고 합니다.
no image
Cat_lovin 11-08-06 11:28
 
메일 주소를 @skku.edu 로 끝나는 것을 이용해야된다고 합니다.
no image
트랜드체이서 11-08-15 14:05
 
성대인증 에러있습니다 다른 메일로 쓰다가 skku.edu로 바꾸면 인증메일이 안오구요 인증메일 안와서 인증못하면 성대사랑 로그인도 안됩니다 결국 성대메일 탈퇴 -> 재가입 -> 재가입확인 후 성대사랑 다른 아이디로 가입&최초 등록을 성대메일로해야 인증할수가 있습니다 알고있으시라구욯ㅎ
no image
트랜드체이서 11-08-15 14:05
 
성대인증 에러있습니다 다른 메일로 쓰다가 skku.edu로 바꾸면 인증메일이 안오구요 인증메일 안와서 인증못하면 성대사랑 로그인도 안됩니다 결국 성대메일 탈퇴 -> 재가입 -> 재가입확인 후 성대사랑 다른 아이디로 가입&최초 등록을 성대메일로해야 인증할수가 있습니다 알고있으시라구욯ㅎ
no image
딩구리★ 11-08-15 14:58
 
인증 ㅠㅠ 복잡하네영 ㅠㅠㅠ
no image
딩구리★ 11-08-15 14:58
 
인증 ㅠㅠ 복잡하네영 ㅠㅠㅠ
no image
보콱생 11-08-17 00:14
 
그렇군요..아 그래서 인증이안되는거였어..ㅠㅠ
no image
보콱생 11-08-17 00:14
 
그렇군요..아 그래서 인증이안되는거였어..ㅠㅠ
no image
ㅂㅂㅂ 11-08-30 00:31
 211.♡.151.217  
탈퇴회원 개인정보는 왜 가지고 있나요? 

아이디도 성균메일도 다 가지고있어서

탈퇴했다가 재가입하려면 해당아이디도 메일도 중복이 되어 못써서

재가입후 인증을 할수가 없네요;;; 조치좀해주세요
no image
ㅂㅂㅂ 11-08-30 00:31
 211.♡.151.217  
탈퇴회원 개인정보는 왜 가지고 있나요? 

아이디도 성균메일도 다 가지고있어서

탈퇴했다가 재가입하려면 해당아이디도 메일도 중복이 되어 못써서

재가입후 인증을 할수가 없네요;;; 조치좀해주세요
     
no image
도와주세요 11-09-02 14:07
 115.♡.59.47  
저도 그러네요

참...

왜 이러는지./...
     
no image
도와주세요 11-09-02 14:07
 115.♡.59.47  
저도 그러네요

참...

왜 이러는지./...
no image
호야 11-08-31 14:11
 
test
no image
호야 11-08-31 14:11
 
test
no image
하루님 11-10-11 18:49
 115.♡.7.29  
이상하네
no image
하루님 11-10-11 18:49
 115.♡.7.29  
이상하네
no image
R.늙은이 11-11-25 17:50
 
정말 오랜만에 오닌까 사이트가 많이 바뀌었네...복학생-
no image
R.늙은이 11-11-25 17:50
 
정말 오랜만에 오닌까 사이트가 많이 바뀌었네...복학생-
no image
저승사자장 11-12-13 22:32
 183.♡.34.98  
포인트는 어떻게 해야 생기나요??
no image
저승사자장 11-12-13 22:32
 183.♡.34.98  
포인트는 어떻게 해야 생기나요??
no image
11-12-27 03:12
 
ㅜㅜ
no image
11-12-27 03:12
 
ㅜㅜ
no image
초여름바람 12-01-18 10:50
 
인증은 어쩔..
no image
초여름바람 12-01-18 10:50
 
인증은 어쩔..
no image
불멸의 강철토목인 12-01-18 17:20
 180.♡.27.80  
나이를먹엇인가? 이해도 안되고  해도 안되는거같구그래서 그냥 새로 가입했어요 불이익있나요?
no image
불멸의 강철토목인 12-01-18 17:20
 180.♡.27.80  
나이를먹엇인가? 이해도 안되고  해도 안되는거같구그래서 그냥 새로 가입했어요 불이익있나요?
no image
헌트 12-02-08 10:04
 
로그인 안되는줄알고 놀랬내용 ㅎㅎ
no image
헌트 12-02-08 10:04
 
로그인 안되는줄알고 놀랬내용 ㅎㅎ
no image
0224 12-02-21 16:21
 
..
no image
0224 12-02-21 16:21
 
..
no image
블랙쿠타 12-03-05 07:45
 
전 마이그레이션 후 인증이 안되서 정보수정 -> 이메일 변경( ID@skku.edu)해서 이메일 인증 다시 하니까 성균인증 되더라고요 ㅎ
no image
블랙쿠타 12-03-05 07:45
 
전 마이그레이션 후 인증이 안되서 정보수정 -> 이메일 변경( ID@skku.edu)해서 이메일 인증 다시 하니까 성균인증 되더라고요 ㅎ
no image
12-03-21 15:24
 
마이그레이션 했는데 인증이 안됩니다. ㅠㅠ 인증 메일 다시 한번만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no image
12-03-21 15:24
 
마이그레이션 했는데 인증이 안됩니다. ㅠㅠ 인증 메일 다시 한번만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no image
테스터88 12-07-14 16:01
 
no image
테스터88 12-07-14 16:01
 
no image
테스터88 12-07-14 16:02
 
no image
테스터88 12-07-14 16:02
 
no image
reciprocate 13-02-12 10:01
 
ok~!
no image
reciprocate 13-02-12 10:01
 
ok~!
no image
진킁 14-02-08 00:13
 
마이그레이션할때 계속 아이디하고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no image
인보 14-09-18 13:24
 
메일인증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핰하핳 14-09-19 10:50
 115.♡.132.185  
no image
깡철토목인 14-09-30 23:28
 124.♡.145.97  
너무어려워요. 그냥  학번 불러드릴테니  인증해주시면안될까여??
     
no image
성대사랑 14-10-01 15:13
 
지침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학번 등의 개인정보는 저희가 보유하지 않아서 확인도 안됩니다.
no image
간다 15-09-27 16:35
 
마이그레이션에 아이디랑 비밀번호 입력하고 다 입력했는데, 스크랩 이전 하려니까 마이그레이션 하라는데 왜 그러는거죠
no image
Heaney 16-08-09 16:01
 
기존 비밀번호를 바꿔버려서 다시 예전 비번으로 바꾸고 시도했는데도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뜨는데 이거 어떻게 된건가요....조치 부탁드립니다.
Google Adsense
 
 
 

Total 3,699
[공지] 게시판 글쓰기 등급 상향 조정 [16] YekeJasag 06-18 59740 54
[공지] 성대사랑 모바일 래핑 앱 베타테스트 [5] 성대사랑 09-14 50713 13
[공지] 비추천 가이드 [7] YekeJasag 05-20 45238 -3
[공지] 질문게시판의 '질문' 기준 [16] 성대사랑 09-05 203661 22
[공지] ::: [필독] 성균인 인증 및 회원정보 마이그레이션 관련 ::: [64] 성대사랑 06-26 292374 22
[뻘] 안녕하세요. 2000년대 중반 정도 학번의 졸업생입니다 ^^ 네번째 [9] 긍정의실천 04-15 2521 24
[뻘] 안녕하세요. 2000년대 중반 정도 학번의 졸업생입니다 ^^ 세번째 [18] 긍정의실천 04-10 785 16
[뻘] 안녕하세요. 2000년대 중반 정도 학번의 졸업생입니다 ^^ 두번째 [10] 긍정의실천 04-06 826 26
[뻘] 안녕하세요. 2000년대 중반 정도 학번의 졸업생입니다 ^^ [8] 긍정의실천 04-05 1065 17
[정치] 사람의 인생에서 부정적인 측면들만 모아놓으면 누구나 다 피해… [1] 02-25 567 24
[펌] 2019 The Times 아시아 대학평가 순위 [1] aa11 02-22 2544 18
[뻘] 알바소녀의 직장생활 [7] 알바소녀 01-22 1166 24
[뻘] 전문가의 실종 [10] Rainly 09-29 1826 19
[펌] 2019 The Times 세계대학평가 순위 [2] aa11 09-27 4058 20
[펌] 2018 외교관후보자 대학별 합격자 순위 [3] aa11 09-27 3352 20
[뻘] 성대사랑과 함께한 20대 [5] 종로구 08-22 1242 21
[뻘] (펌) [총학생회] 성균관대 대표 커뮤니티 이름 공모전 [20] 08-16 1103 30
[학교] 16학번 박재우 군을 위해 청원 참여 부탁드립니다. [27] 4b연필 08-01 6036 32
[학교] 캘리그라피스트입니다. 오랫동안 망설이다가 이렇게 도움을 요… [11] 담야 07-20 3057 22
[자랑] 선배님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성대를 대표할 월드미스유니버… [22] danmii 06-25 2129 27
[뻘]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진짜 개판입니다. [14] 06-20 4889 29
[학교] 여러분 포기하지 마세요 [22] 알바소녀 06-15 4135 37
[펌] 성대사랑 취업 팁 ver.2 [14] 히히힛호 05-23 3583 29
[뻘] 6세 남자아이를 둔 아빠의 어린이날... [4] 푸른밤 05-05 2684 16
[정치] 이미 핵무기를 완성했는데 핵실험 포기가 무슨 의미인가? [10] 04-21 1023 19